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거북이 꿈해몽 80가지 모음! 로또꿈 황금 거북이 꿈 새끼 거북이 꿈 알 낳는 꿈 거북이에 타는 꿈

by 리코00 2022. 8. 27.
반응형

 

거북이 꿈은 동물 꿈 중 단연코 최고의 꿈이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 거북이는 꿈에서 성공, 출세, 권력, 재물, 행운을 의미하는데요. 거북이 꿈을 꾸신다면 로또 사는 걸 추천해 드릴 수 있습니다. 오늘은 거북이를 보는 꿈, 내가 거북이를 타는 꿈, 거북이 관련 태몽 등 다양한 거북이 꿈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아름다운-바다-속-헤엄치는-거북이-사진
거북이

 

 

1. 내가 거북이를 타고 바다를 건너는 꿈

 

이 꿈은 엄청난 길몽으로 내가 권력을 얻게 되거나 지도자가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2. 거북이가 높은 곳으로 올라가는 꿈

 

이 꿈은 진행중인 일이 잘 풀려서 성공하며 돈이 들어오고 사업이 성공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3. 내가 헤엄치는 거북이를 보는 꿈

 

진행중인 일이 잘 풀려서 성공할 것을 암시합니다.

 

4. 새끼거북이를 보는 꿈

 

이 꿈은 재물운과 횡재수를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5. 내가 새끼 거북이를 잡아 집으로 데려오는 꿈

 

이 꿈은 태몽으로 장차 태어날 아이가 건강하고 좋은 인물로 자랄 것을 암시합니다.

 

6. 내가 거북이 서식지로 가는 꿈

 

이 꿈은 내가 높은 직책의 사람이 되거나 권력을 얻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7. 거북이와 눈을 마주치는 꿈

 

이 꿈은 많은 재물을 얻을 것을 의미하며 집안에 경사가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8. 거북이가 내 앞에 나타나는 꿈

 

이 꿈은 집안 상황이 좋지 않더라도 곧 기운이 좋아질 것이며 돈이 많이 들어오고 남자가 성공할 것을 의미합니다.

 

9. 거북이가 나에게 말을 하는 꿈

 

이 꿈은 나에게 큰 도움을 줄 조력자를 만나게 될 꿈입니다.

 

10. 거북이가 물로 들어가는 걸 보는 꿈

 

이 꿈은 생각지 못한 행운이 찾아와 큰 돈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11. 태몽으로 거북이에 타거나 거북이를 만지는 꿈

 

태몽으로 거북이 꿈을 꾼다면 태어날 아기가 지도자가 되거나 권력이 높은 사람이 되는 큰 인물이 될 것이라는 뜻입니다.

 

12. 죽은 거북이를 보는 꿈

 

이 꿈은 걱정거리나 근심이 생겨 고생할 수 있으며 본인이나 주변 사람이 병에 걸려 고생할 수 있습니다.

 

13. 거북이를 잡으려 했으나 놓치는 꿈

 

이 꿈은 내가 계획한대로 일이 풀리지 않고 실패할 것을 의미합니다.

 

14. 내가 집안에 있는 거북이를 쫓아내는 꿈

 

이 꿈은 집안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기거나 우환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15. 바다거북이가 나오는 꿈

 

미혼 여성이 꿈을 꾼다면 연인이 생길 것을 의미하고 기혼자라면 부부 관계가 돈독해질 것을 암시합니다.

 

16. 커다란 거북이가 집 밖으로 나가는 꿈

 

이 꿈은 돈문제가 생기거나 큰 돈이 나갈일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17. 내가 거북이를 만지는 꿈

 

이 꿈은 태몽으로 장차 태어날 아이가 크게 될 인물이란 뜻이며 그렇지 않다면 재물이 들어오거나 성공할 것을 암시합니다.

 

18. 거북이가 목을 내미는 꿈

 

염원하던 일이 이루어지고 성공할 것을 의미합니다.

 

19. 내가 거북이를 발견하는 꿈

 

이 꿈은 걱정이나 근심이 해결되어 마음이 편안해질 것을 의미합니다.

 

20. 내가 거북이 뒤를 따라가는 꿈

 

걱정거리가 사라지거나 조력자의 도움으로 문제가 해결되는 꿈입니다.

 

21. 내가 거북이 집에 들어가는 꿈

 

이 꿈은 부귀영화를 누릴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22. 내가 거북이에 타서 바다로 들어가는 꿈

 

이 꿈은 내가 다른 사람에게 속아 손해를 입을 수 있으며 내가 도움도 안돼는 일에 시간낭비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23. 동굴안에서 거북이가 나오는 꿈

 

이 꿈은 재물운과 횡재수를 의미하며 진행중인 일이나 사업이 성공하고 큰 성공을 거둘 것을 의미합니다.

 

24. 거북이 등에 타는 꿈

 

이 꿈은 태몽으로 태어날 아이가 유명한 인물이 될 것을 의미합니다.

 

25. 흙으로 만든 거북이를 보는 꿈

 

이 꿈은 처음은 좋은 것처럼 보여도 끝은 좋지 않음을 보여주는 꿈입니다.

 

26. 바다 주변에서 거북이를 보는 꿈

 

이 꿈은 아들이 권세가가 되거나 유명한 사람이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27. 흙탕물속에 있는 거북이를 보는 꿈

 

이 꿈은 진행중인 일이 끝으로 갈수록 어려워질 것이라는 걸 보여줍니다.

 

28. 어항에 두마리의 거북이를 키우는 꿈

 

태몽으로 이 꿈을 꾸게 되면 쌍둥이가 태어날 것을 암시하며 일반 사람이 꾸었다면 재물이 들어올 것을 의미합니다.

 

29. 뱀과 거북이가 서로 마주보는 꿈

 

이 꿈은 재물운의 상승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30. 거북이가 목을 집어넣는 꿈

 

이 꿈은 일이 잘 풀리지 않아 답답하고 마음이 불편해질 것을 암시합니다.

 

31. 커다란 거북이를 타는 꿈

 

이 꿈은 길몽으로 내가 권세가 , 유명인, 어떤 단체의 장이 되어 권력을 얻고 성공할 것을 의미합니다.

 

32. 여성이 거북이가 등장하는 꿈을 꾼다면

 

 이 꿈은 사회적으로 인정받고 성공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33. 내가 거북이를 붙잡는 꿈

 

이 꿈은 행운이 찾아온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재물운과 사업운의 상승을 의미합니다.

 

34. 새끼거북이가 여러마리인 꿈

 

이 꿈은 길몽으로 내가 지도자가 되어 많은 부하를 거느리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35. 내가 거북이를 죽이는 꿈

 

집안에 우환이 생기거나 주변에서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36. 거북이가 자신의 집으로 들어가는 꿈

 

이 꿈은 고위 직위의 인물이 되거나 많은 재물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37. 거북이가 날 무는 꿈

 

이 꿈은 생각지 못한 행운이나 재물운과 이득을 의미합니다.

 

38. 거북이가 물이 없는 우물에 들어가는 꿈

 

이 꿈은 내가 오갈데없는 난감한 신세가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39. 여유롭게 돌아다니는 거북이를 보는 꿈

 

진행중인 일이 잘 풀려 편안하고 풍족한 생활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여성이 이 꿈을 꾸었다면 더욱 좋습니다.

 

40. 거북이가 알 낳는 꿈

 

이 꿈은 커다란 행운을 의미합니다. 즐거운 일이 생기며 번창과 번영을 의미합니다.

 

41. 작은 거북이가 나오는 꿈

 

태몽으로 볼 수 있는 꿈입니다. 귀한 아이를 얻을 것을 의미합니다.

 

42. 침대 안에 거북이가 있는 꿈

 

이 꿈은 집안에 경사가 생기거나 재물이 들어올 것을 의미합니다.

 

43. 자라가 거북이로 변하는 꿈

 

이 꿈은 진행중인 일이나 사업이 번창하여 큰 돈을 벌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44. 거북이 무리를 보는 꿈

 

이 꿈은 진행중인 일의 큰 성공으로 번영과 풍요를 얻을 것을 암시합니다.

 

45. 검은색 거북이를 보는 꿈

 

이 꿈은 진행중인 일이 잘 풀리며 학생이라면 성적이 오를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46. 거북이가 그릇에 들어있는 꿈

 

하는 일이 성공해서 번영하고 풍요로워 질 것을 암시합니다.

 

47. 내가 거북이의 목을 잘라 피가나는 꿈

 

이 꿈은 길몽으로 내가 큰 기관에서 돈을 빌려 그 돈으로 사업이 크게 성공하여 돈을 많이 벌 것을 의미합니다.

 

48. 내가 거북이를 때려서 피가 나는 꿈

 

이 꿈은 내가 조력자의 도움으로 큰 성공을 거둘 것을 의미합니다.

 

49. 물에 빠져 허우적거리다가 거북이에 타서 빠져나오는 꿈

 

생각지 못한 귀인의 도움을 받을 것을 의미합니다.

 

50. 욕조안에 거북이가 있는 꿈

 

집안에 경사가 생기고 화목해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51. 산이나 동굴에서 신성한 거북이를 보는 꿈

 

이 꿈은 문화재나 오래된 보물을 발견해 부자가 될 것을 의미합니다.

 

52. 내가 거북이의 목을 잡는 꿈

 

이 꿈은 내가 어느 기관이나 단체의 우두머리가 될 것을 의미하며 큰 부와 재산을 얻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53. 금거북이를 얻는 꿈

 

이 꿈은 태몽으로 태어날 아이가 부자가 될 것을 암시합니다.

 

54. 거북이가 뱃길을 인도하는 꿈

 

어떤 단체나 기관의 도움으로 크게 성공하여 부를 얻을 것을 암시합니다.

 

55. 금 거북이를 보는 꿈

 

많은 재산과 재물을 얻을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56. 하얀색 거북이를 보는 꿈

 

이 꿈은 행운의 상승과 조력자의 도움을 의미합니다.

 

57. 큰 거북이를 보는 꿈

 

태몽이라면 태어날 아이가 건강하고 장수할 것을 의미하며 집안이 화목하고 일이 잘 풀릴 것을 의미합니다.

 

58. 거북이의 갈라진 등껍질을 보는 꿈

 

생각지 못한 조력자의 도움으로 성공할 것을 의미합니다.

 

59. 돌 거북이가 나오는 꿈

 

하고 있는 일이 성공하며 번영과 부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60. 거북이 알을 보는 꿈

 

이 꿈은 태몽으로 아들을 의미합니다.

 

61. 거북이가 우물에 들어가는 꿈

 

이 꿈은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성공해 유명해질 것을 암시합니다.

 

62. 내가 거북이 껍질을 말리는 꿈

 

이 꿈은 지금 상황이 어렵고 힘들더라도 곧 좋아질 것이며 집안에 아이가 태어나는 등 경사가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63. 거북이가 집안 가장자리에 숨는 꿈

 

이 꿈은 운의 하락과 집안에 우환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가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64. 거북이가 자는 꿈, 거북이가 눈을 감고 있는 꿈

 

좋은 기회가 찾아왔지만 눈치채지 못하거나 시도하지 않고 있는 상황일 수 있습니다. 힘내서 시도해보도록 합시다.

 

65. 거북이를 먹는 꿈

 

이 꿈은 기껏 찾아온 행운을 놓치거나 기회를 놓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66. 내 주머니속에 거북이가 있는 꿈

 

지금 경제상황이 좋지 않아도 곧 돈이 들어오고 풍요로워지게 됩니다.

 

67. 거북이를 타고 학교에 가는 꿈

 

학생이라면 성적이 오르고 시험에서 좋은 결과를 얻게 됩니다.

 

68. 새끼 거북이가 바다로 들어가는 꿈

 

지금까지 해보지 않았던 새로운 일이나 사업을 시작하게 됩니다.

 

69. 거북이가 입에서 불을 뿜는 꿈

 

힘든일이 찾아와도 포기하지 않고 노력하여 크게 성공하고 부귀를 누릴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70. 거북이 목을 줄로 묶어서 끌고 가는 꿈

 

계획한대로 일이 잘 풀려 성공하고 돈을 벌게 됩니다.

 

71. 내가 거북이가 있는 용궁같은 곳에 들어가는 꿈

 

일이 잘 풀려 성공하게 되고 장차 부귀영화를 누릴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72. 뒤집혀서 버둥거리는 거북이를 도와주는 꿈

 

하고 있는 모든 일이 잘 풀려 재물과 이득이 들어와 편히 지내게 됩니다.

 

73. 큰 별이 떨어졌는데 거북이로 변하는 꿈

 

승리와 성공, 입신양명, 출세를 의미하는 꿈으로 뜻밖의 재물이 들어오거나 하는 일에서 성공하게 됩니다.

 

74. 거북이가 옥구슬을 토해내는 꿈

 

큰 행운을 뜻하는 꿈입니다. 부귀영화, 출세를 의미하는 꿈입니다.

 

75. 거울에 거북이가 비치는 꿈

 

여러가지 행운이 집안에 찾아오고 재물이 풍족해지며 집안이 화목해집니다.

 

76. 하수구에서 거북이가 쏟아져 나오는 꿈

 

엄청난 돈과 재물운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많은 돈이 생기거나 목돈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77. 모래사장에서 거북이 알을 줍는 꿈

 

뜻밖의 행운으로 돈과 재물을 얻을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운기의 상승을 의미합니다.

 

78. 내가 거북이 등을 베고 잠을 자는 꿈

 

생각지 못한 행운이 찾아와 재물과 이득을 얻게 됩니다.

 

79. 파란색 거북이가 숲속에서 놀고있는 꿈

 

이 꿈은 책을 출판하거나 새로운 작품을 집필하여 부자가 될 것을 의미합니다.

 

80. 다른 동물이 거북이를 물고 집안에 들어오는 꿈

 

생각지 못한 행운과 재물과 돈을 얻게 됩니다.

 

 

 

 

오늘은 각종 거북이 꿈해몽 80가지를 알아보았습니다. 거북이꿈은 거의 다 좋은 꿈이라 복권이나 로또를 구입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원하는 해석을 찾아셨길 바라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