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교통사고 꿈 해몽 47가지 모음! 교통사고 내는 꿈 가족이 사고당하는 꿈 뺑소니 꿈 펑크나는 꿈

by 리코00 2022. 8. 29.
반응형

 

현실에서 교통사고가 난다면 생각만 해도 머리가 아프고 짜증이 나는데요. 꿈속에서 교통사고를 내거나 내가 사고를 당한다면 그건 어떤 뜻일까요? 오늘은 가족이 교통사고 당하는 꿈, 사고 현장에 있는 꿈, 교통사고로 합의금을 받는 꿈 등 다양한 교통사고 관련 꿈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교통사고-난-파손된-차-사진
교통사고

 

1. 교통사고 나는 꿈

 

교통사고 나는 꿈은 하고 있는 일이 장애물에 막혀 잘 풀리지 않거나 주변 사람과 다투게 되거나 좋지 않은 일이 생길 흉몽입니다.

 

2. 내가 교통사고를 내는 꿈

 

교통사고를 내는 꿈은 내가 지금까지의 일을 하는 방식이나 방법을 근본적으로 바꾸는 것을 암시합니다. 지금과는 다른 방법으로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3. 내가 교통사고 난 사람을 목격하는 꿈

 

진행중인 일이 잘 풀려 성공하게 되고 사업이나 일에서 무언가 성취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4. 내가 교통사고가 나서 합의금을 받는 꿈

 

이 꿈은 뭔가 문제가 생겨서 고생하지만 포기하지 않고 계속 진행하여 결국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5. 가족이 교통사고 당하는 꿈

 

이 꿈은 집안에 안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가족 중 누군가가 아프거나 골치아픈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6. 교통사고 가해자와 경찰이 자신에게 불리하게 사건을 처리하는 꿈

 

하고 있는 일이 방해물로 인해 잘 풀리지 않고 주변에서 잡음이 생기거나 근심이 생길 수 있습니다.

 

7. 내가 교통사고 당한 사람에게 병문안 가는 꿈

 

이 꿈은 내가 아픈 상태였다면 상태가 호전되고 건강해질 것을 의미합니다. 몸이 피로한 상태였다면 피로가 사라지게 될 것입니다.

 

8. 내가 교통사고를 내서 경찰서에 가는 꿈

 

진행중이던 일이 문제가 생겨 근심이 생기거나 주변 사람과 다투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9. 내가 교통사고 현장에 있는 꿈

 

안 좋은 일이 생길 흉몽입니다. 하고 있는 일이 문제가 생겨 괴롭거나 고생할 수 있습니다.

 

10. 교통사고로 절벽으로 추락하는 꿈

 

이 꿈은 건강이 악화되거나 주변 사람과의 충돌로 괴롭고 스트레스 받는 상황이 생길 수 있습니다.

 

11. 마주 오던 자동차와 충돌하여 교통사고를 당한 꿈

 

이 꿈은 다른 사람과 의견이 안 맞아서 싸우거나 소송이나 시비에 걸릴 수 있는 꿈입니다.

 

12.  내가 교통사고로 장애가 생기는 꿈

 

이 꿈은 일이 잘 풀리지 않거나 주변 사람과 트러블이 생기거나 혹은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13. 내가 차에 치이는 꿈

 

내가 진행중인 일이나 새로 하는 일에서 좋은 결과를 얻게 됩니다.

 

14. 내가 길가다 교통사고로 죽은 사람을 본 꿈

 

이 꿈은 생각지 못한 조력자의 도움으로 일을 성공적으로 해냄을 의미합니다.

 

15. 교통사고가 났지만 죽지 않고 살아나는 꿈

 

내가 겪고있는 문제들이 잘 해결되게 됩니다.

 

16. 내 자동차에 불이 나는 꿈

 

진행중인 일이 성공하고 좋은 결과를 얻게 됩니다.

 

17. 아버지가 교통사고로 돌아가시는 꿈

 

염원하던 일이 이뤄지며 아버지에게 좋은 일이 생기게 됩니다. 좋은 조력자를 얻게 됩니다.

 

18. 교통사고가 나서 내가 모르는 아이가 죽는 꿈

 

이 꿈은 태몽일수도 있으며 새로운 일이나 사업을 시작한다는 뜻도 있습니다.

 

19. 내가 교통사고를 내서 상대방에게 사과하는 꿈

 

이 꿈은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되거나 진행중인 일이 잘 풀릴것을 의미합니다.

 

20. 호수나 강으로 자동차가 빠지는 꿈

 

내 회사가 다른 회사와 손을 잡아 더 큰 회사가 될 수 있습니다.

 

21. 내가 횡단보도를 걷던 중 교통사고 당하는 꿈

 

예상치 못한 행운이 찾아와 이득을 얻게 됩니다.

 

22. 내가 교통사고로 피투성이가 되는 꿈

 

걱정이나 근심거리가 해결되게 됩니다.

 

23. 지인이 교통사고 내는걸 보는 꿈

 

나의 문제가 지인의 도움으로 해결되게 됩니다.

 

24. 대형 교통사고에서 생존하는 꿈

 

어려움이나 걱정거리가 사라집니다.

 

25. 내가 교통사고를 당했는데 아프거나 다친곳이 없는 꿈

 

지금은 고생하거나 근심거리가 있지만 곧 해결되게 됩니다. 하지만 이 꿈을 꾸었을 때 기분이 안 좋았다면 흉몽일 수 있습니다.

 

26. 자동차 타이어가 펑크나는 꿈

 

이 꿈은 내가 진행중인 일이나 사업이 문제가 생겨서 잘 진행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27. 기차나 전철이 탈선하는 꿈

 

평소에 하지 않던 실수를 하거나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28. 교통사고로 차가 뒤집히거나 전복되는 꿈

 

진행중인 일이나 사업에 문제가 생겨 고생하게 됩니다. 혹은 다른 업체에게 견제를 받아 괴로울 수 있습니다.

 

29. 교통사고로 불구가 되는 꿈

 

하고 있는 일에 문제가 생겨 괴롭거나 안 좋은 소문에 휘말릴 수 있습니다.

 

30. 자동차가 물웅덩이에 빠지는 꿈

 

진행중인 일에 문제가 생겨 근심이 생길 수 있습니다.

 

31. 교통사고를 당해 입원하는 꿈

 

병에 걸리거나 사고를 당할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32. 차에 문제가 생기거나 사고가 나서 차가 멈추는 꿈

 

계약이나 사업 , 진행중인 일에 문제가 생기게 됩니다.

 

33. 자동차가 높은 곳에서 추락하는 꿈

 

내 주변 지인이나 연인 , 아는 사람에게 배신당하게 됩니다.

 

34. 내가 버스를 타고 가다가 교통사고 나는 꿈

 

돈문제로 재물 손해를 보거나 주변 사람과 다툼이 생길 수 있습니다.

 

35. 차가 정면충돌하며 교통사고 나는 꿈

 

하고 있는 일들이 문제가 생겨 근심이 생길 수 있습니다.

 

36. 내가 차 뒷자석에 앉아있다가 교통사고가 나는 꿈

 

진행중인 일이 문제가 생기거나 준비해온 일이 다른 사람의 방해로 실패할 수 있습니다.

 

37. 브레이크가 고장나서 교통사고 나는 꿈

 

이 꿈은 내가 지금 괴롭고 불안한 상태라는 걸 보여줍니다.

 

38. 교통사고가 나서 차를 폐차하는 꿈

 

진행중인 일에 문제가 생기게 됩니다.

 

39. 내가 조수석에 타고 있는데 교통사고 나는 꿈

 

근심이나 걱정이 있어 불안한 마음이 꿈으로 나타난 것입니다.

 

40. 내가 뺑소니 사고를 내는 꿈

 

이 꿈은 하고 싶지 않은 일을 그만두고 싶은 마음 혹은 싫어하는 사람이 사라졌으면 하는 마음을 보여줍니다.

 

41. 내가 뺑소니를 당하는 꿈

 

다른 사람의 견제나 질투로 일이 잘 풀리지 않게 됩니다.

 

42. 교통사고로 내가 팔이나 다리가 잘리는 꿈

 

주변 사람이 날 배신하거나 안 좋은 소문으로 고생할 수 있습니다.

 

43. 내가 교통사고로 사람을 죽이는 꿈

 

내가 보기 싫거나 미워하는 사람이 주변에 있어 스트레스 받음을 보여줍니다.

 

44. 고속도로에서 교통사고 나는 꿈

 

이 꿈은 내가 무언가 중요한 걸 놓치고 있다고 알려주는 꿈입니다.

 

45. 자동차 운전도중 길이 끊기는 꿈

 

진행중인 일이나 계약, 약속에서 문제가 생기게 됩니다.

 

46. 자동차가 땅속으로 꺼지거나 늪에 빠지는 꿈

 

내가 준비하던 일이나 시험 , 취직 등에서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47. 오토바이 사고 꿈, 자전거 사고 꿈

 

이 꿈은 내 건강상태가 좋지 않거나 혹은 부주의한 행동으로 곤경에 빠질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오늘은 다양한 상황에서의 교통사고 꿈해몽을 알아보았습니다. 뺑소니 당하는 꿈, 고속도로에서 교통사고 나는 꿈, 타이어가 펑크 나는 꿈 등 상황별로 해석이 다양합니다. 원하는 해석을 찾으셨길 바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