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가 바람피는 꿈 해몽 15가지 모음! , 남자친구가 바람피는 꿈, 지인이 바람피는 꿈, 외도 꿈, 가족이 바람피는 꿈, 연예인과 바람피는 꿈

by 리코00 2022. 9. 20.
반응형

 

 

바람피는 꿈 해몽은 내가 바람피는 꿈인지 아니면 상대방이 바람피는 꿈인지에 따라 해석이 달라집니다. 보통 바람피는 꿈은 불안한 마음이나 상대방에 대한 불만을 보여주는 꿈입니다. 오늘은 다양한 상황별 바람피는 꿈 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갈라진-하트-헤어짐-떠난-마음-슬픔-사진
갈라진-하트

 

 

1.내가 바람피는 꿈

 

이 꿈은 내 애인, 연인에 대한 불만족을 보여줍니다. 또는 나에게 바람기가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나에게 남들에게 들키고 싶지 않은 민감한 비밀이 있다는 뜻도 있습니다.

 

2. 아빠가 바람피우는 꿈

 

꿈속에서 아빠는 권력을 의미합니다. 바람피우는 것은 권력의 약화를 의미하며 내가 경제적으로 정신적으로 집에서 독립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3. 엄마가 바람피우는 꿈

 

집안에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혹은 정신적 ,경제적으로 집에서 독립한다는 뜻도 있습니다.

 

4. 아내가 바람피우는 꿈

 

이 꿈은 아내를 의심하는 마음이 반영된 심리몽인 경우가 다수이며 나의 지위가 올라가고 명예로워진다는 뜻도 있습니다.

 

5. 남편이 바람피우는 꿈

 

남편이 곁에서 떠날까봐 두려워하는 마음을 보여주는 꿈입니다.

 

6. 상대방이 바람을 피워서 오열하는 꿈

 

연인관계가 좋아지며 지금 있는 문제도 해결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7. 바람피는 걸 들키는 꿈

 

이 꿈은 내가 주변 상황을 고려하지 않고 이기적으로 행동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8. 바람핀 남친에게 화내는 꿈

 

이 꿈은 마음속 깊이 남자친구를 좋아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며 꿈속에서 화를 많이 낼수록 더욱 깊은 관계가 될 것을 의미합니다.

 

9. 바람핀 남자친구를 죽이는 꿈

 

꿈속의 죽음은 새로운 출발을 의미합니다. 남자친구에 대한 불만이 사라지며 좋은 관계가 될 것을 의미합니다.

 

10. 바람핀 남자친구와 헤어지는 꿈

 

이 꿈은 남자친구와 헤어질 마음이 전혀 없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연인관계가 좋아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11. 모르는 사람과 바람피는 꿈

 

이성과 만나고 싶은 마음이 강하다는 것을 보여주는 꿈입니다.

 

12. 바람피우고 죄책감 느끼는 꿈

 

남들에게 들키고 싶지 않은 비밀이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13. 내 지인이 바람피는 꿈

 

새로운 인연이나 새로운 사람과의 만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14. 연예인과 바람피는 꿈

 

남들에게 인정받고 싶은 마음을 보여주는 꿈입니다.

 

15. 상사와 바람피는 꿈

 

꿈속의 상사는 내가 일하는 환경을 의미하며 일이 술술 풀리거나 더 좋은 업무환경에서 일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오늘은 내가 바람피는 꿈 , 남자친구가 바람피는 꿈, 가족이 바람피는 꿈, 상사와 바람피는 꿈, 연예인과 바람피는 꿈 등 다양한 상황별 바람피는 꿈 해몽을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