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 해몽 25가지 모음 가족이 떨어지는 꿈, 아이가 떨어지는 꿈, 절벽, 다리에서 떨어지는 꿈, 추락, 우물 , 구멍, 배, 다리

by 리코00 2022. 9. 20.
반응형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은 일명 키 크는 꿈으로 유명한데요. 저는 한 번도 떨어지는 꿈을 꾼 적이 없습니다. 제가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을 꿨다면 지금보다 키가 컸을지 궁금합니다. 오늘은 다양한 상황별 어딘가에서 떨어지는 꿈 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높은-곳에서-떨어지는-추락-성인-남자-사진
떨어지는-사람

 

 

1.아이가 떨어지는 꿈

 

이 꿈은 아이가 다칠까봐 걱정하는 마음을 보여주는 꿈입니다. 꿈속에서 아이가 떨어져서 다쳤다면 내 인생에서 새로운 변화가 찾아온다는 뜻도 있습니다.

 

2. 아는 사람 지인이 떨어지는 꿈

 

이 꿈은 꿈속에 나온 아는 사람을 내가 싫어하거나 그 사람과 관계를 끊고 싶은 마음을 보여줍니다.

 

3. 가족과 연인이 떨어지는 꿈

 

이 꿈은 꿈속에 나온 인물과 내가 헤어지는 걸 두려워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나에게서 떠날까봐 무서워하는 마음을 보여줍니다.

 

4. 모르는 사람이 떨어지는 꿈

 

이 꿈은 모르는 사람이 동성인 경우 그 인물은 나를 대변하는 것으로 내가 불안하고 괴로운 상태임을 보여줍니다. 모르는 사람이 이성인 경우 내 연인을 대변하는 것으로 연인과 관계를 끝내고 싶거나 혹은 날 버릴까봐 두려운 마음을 보여줍니다.

 

5. 무서워하지 않고 기분 좋게 떨어지는 꿈

 

꿈속에서 떨어질 때 두렵지 않고 오히려 기분이 좋았다면 그것은 문제가 해결될 것을 암시합니다. 

 

6. 떨어질 듯하면서도 떨어지지 않는 꿈

 

현재 나에게 해결해야할 문제가 있지만 큰 문제는 아니며 생각을 약간 전환하면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7. 떨어져도 다치지 않는 꿈

 

무언가 문제가 생기지만 너무나도 쉽게 해결됩니다.

 

8. 높은곳에서 굴러 떨어지는 꿈

 

꿈속에서 높은 곳에서 굴러 떨어져서 죽었다면 상황이 호전되고 잘 풀릴 것을 의미합니다. 재생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9. 미끄러져 떨어지는 꿈

 

이 꿈은 체력과 기력이 많이 떨어진 상태임을 보여줍니다. 휴식을 취할 필요가 있습니다.

 

10. 강물에 떨어지는 꿈, 강에 빠지는 꿈

 

이 꿈은 재물운의 하락을 의미합니다. 돈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11. 연못, 우물에 빠지는 꿈

 

어떤 문제 때문에 고민하고 불안해하고 있으며 돈문제가 있는 상황이거나 미래를 걱정하는 마음을 보여줍니다.

 

12. 바다에 떨어지는 꿈

 

이 꿈은 인간관계에 문제가 생길 것을 암시하는 경고성 꿈입니다.

 

13. 천둥이 떨어지는 꿈, 낙뢰, 번개가 치는 꿈

 

이 꿈은 현재 일이 잘 진행되고 있었다면 뭔가 문제가 생길 것이며 현재 상황이 어려운 상황이라면 상태의 호전을 의미합니다.

 

14. 하늘에서 떨어지는 꿈

 

이 꿈은 높은 이상에 도달하지 못해 절망하는 마음을 보여줍니다. 너무 힘들어 포기하고 싶은 마음을 보여줍니다.

 

15. 구멍에 떨어지는 꿈

 

이 꿈은 누군가 나에 대한 안 좋은 소문을 퍼트리거나 날 방해해서 손해를 입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구멍이 깊을수록 좋지 않습니다. 하지만 구멍이 깊지 않아 빠져나갈 수 있는 정도라면 큰일은 아닐 것입니다.

 

16. 다리에서 떨어지는 꿈

 

하고 있는 일에 문제가 생겨 고생할 수 있습니다. 생각지 못한 예외상황을 의미합니다.

 

17. 벼랑에서 떨어지는 꿈

 

이 꿈은 삶에 급격한 변화가 찾아올 것을 보여줍니다. 지금 내가 불안해하고 자신감없는 상태라는 것을 보여줍니다.

 

18. 빌딩에서 떨어지는 꿈

 

학교생활이나 직장생활에서 큰 스트레스를 느끼고 있습니다. 휴식이 필요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19. 계단에서 떨어지는 꿈

 

이 꿈은 잘 되던 일이 갑자기 꼬이거나 문제가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지만 지금 어려운 상황이라면 오히려 일이 잘 풀려 주변 사람들에게 인정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20. 비행기가 떨어지는 꿈

 

진행중인 일이 잘 안될 것을 의미하는 좌절과 실패를 의미하는 꿈입니다.

 

21. 배에서 떨어지는 꿈

 

사람들과 어울리지 못하고 겉도는 느낌을 느끼고 있지는 않으신가요? 내가 따돌림을 당하는게 아닌가 하는 불안한 마음을 보여줍니다.

 

22. 엘리베이터가 떨어지는 꿈

 

이 꿈은 같이 일하는 동업자나 조력자에 대한 불안감, 불신하는 마음을 보여줍니다.

 

23. 나무에서 떨어지는 꿈

 

생각지 못한 사고의 발생을 암시합니다.

 

24. 사다리에서 떨어지는 꿈

 

이 꿈은 내가 어려운 목표에 도전하고 있지만 성공하지 못할 것을 보여줍니다. 너무 무리한 목표를 세우고 있는건 아닌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25. 뭔가에 걸려서 떨어지는 꿈

 

꿈에서 내가 걸린 그 물건이 어려운 상황의 해결책이 될수도 있고 그것이 문제의 원인이라는 뜻도 있습니다.

 

 

 

 

오늘은 다양한 상황별 떨어지는 꿈 해몽을 알아보았습니다. 다리에서 떨어지는 꿈, 배에서 떨어지는 꿈, 절벽에서 떨어지는 꿈, 뭔가에 걸려서 떨어지는 꿈, 계단에서 떨어지는 꿈 등 떨어지는 꿈은 불안한 심리를 보여주는 심리몽이 많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