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통령꿈 꿈해몽 풀이 50가지 모음! 현직 대통령 악수하는 꿈 전직 대통령 대통령과 여행하는 꿈 대통령 돌아가시는 꿈 훈장 받는 꿈

by 리코00 2022. 9. 16.
반응형

 

저는 꿈속에 대통령이 나온다면 엄청 얼떨떨하고 놀랄 것 같습니다. 꿈속의 대통령은 나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권력자나 조력자를 의미한다고 합니다. 또한 대통령 꿈은 대부분 길몽으로 꾼다면 복권을 사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오늘은 다양한 상황별 대통령 꿈 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대한민국-한국-국기-태극기-사진
태극기

 

 

1.꿈에서 현직 대통령을 만나는 꿈

 

이 꿈은 내가 속해있는 회사 , 단체 등에서 좋은 결과를 얻게 되거나 승진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나에게 도움을 줄 조력자를 만나서 일이 잘 풀릴 것을 암시합니다.

 

2. 대통령과 식사하는 꿈

 

이 꿈은 염원이 이루어지거나 새로운 인연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귀인을 만나 일이 잘 풀리고 성공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3. 대통령과 포옹하는 꿈

 

이 꿈은 큰 행운이 찾아올 것을 암시하며 승진이나 시험 합격 등 좋은 일이 생길 것입니다.

 

4. 대통령이 웃는 꿈

 

이 꿈은 평소 날 괴롭히던 근심이나 걱정이 귀인의 도움으로 잘 해결될 것을 암시합니다.

 

5. 대통령과 나란히 걷는 꿈

 

이 꿈은 지금 진행중인 일이나 사업이 잘 풀릴 것이며 문제가 생기더라도 조력자의 도움으로 잘 해결될 것을 의미합니다.

 

6. 대통령 집무실로 들어가는 꿈

 

이 꿈은 내가 나라를 위해 일하는 공무원이 되거나 승진하거나 출세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지금 하는 일이 마무리가 잘 될 것이며 명예를 얻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7. 시험지나 서류에 대통령의 서명이나 도장이 찍혀 있는 꿈

 

이 꿈은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하며 승진하거나 시험 합격 등의 좋은 일이 생길 것입니다.

 

8. 대통령과 이야기하는 꿈

 

이 꿈은 나의 근심이나 걱정이 해결 될 것을 암시하며 귀인과 만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문제해결, 계약 체결, 일의 성사의 의미가 있습니다.

 

9. 땅속에서 대통령의 직인을 캐내는 꿈

 

이 꿈은 사업이 잘 풀리며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10. 대통령이 따라 주는 술을 받아 마시는 꿈

 

이 꿈은 내가 회사나 단체에서 높은 직위의 사람이 되거나 명예를 얻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또한 재물이나 이권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하며 높은 사람에게서 일을 부여받게 된다는 뜻도 있습니다.

 

11. 대통령에게서 문서를 받는 꿈

 

이 꿈은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시험 합격, 승진, 계약 체결 등을 의미합니다.

 

12. 대통령에게 표창장을 받는 꿈

 

이 꿈은 내가 속해있는 회사나 단체에서 좋은 성과를 내고 승진하는 것을 의미하며 일이 잘 마무리되고 명예를 얻게 됨을 암시합니다.

 

13. 대통령이 되는 꿈

 

내가 높은 직위의 사람이 되며 주변 사람들에게 인정받고 명예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14. 대통령과 악수하는 꿈

 

이 꿈은 중요한 일이 성사되거나 평소에 하고 싶던 일을 시작하게됨을 의미합니다. 또한 조력자의 도움으로 일이 잘 풀려 돈을 많이 벌 것을 의미합니다.

 

15. 대통령이 자신의 이름을 부르는 꿈

 

이 꿈은 소망이 이루어지고 원하던 결과를 얻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16. 대통령이 자신의 방안에 앉아 있는 꿈

 

이 꿈은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기거나 자녀가 있다면 자녀에게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17. 대통령이 죽는 꿈

 

잘 풀리지 않던 일이 잘 해결되고 점차 사정이 좋아질 것을 암시합니다.

 

18. 대통령과 함께 전용기를 타는 꿈

 

이 꿈은 지금 상황이 더 나아지고 좋아질 것을 암시합니다. 이직을 하거나 승진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19. 대통령이 자신의 집을 다녀가는 꿈

 

이 꿈은 내가 속한 단체나 직장에서 중요한 일을 맡게 되거나 계약이 성사될 것을 의미합니다.

 

20. 대통령 선거에 내가 당선되는 꿈, 대통령 되는 꿈

 

이 꿈은 시험 합격이나 명예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혹은 어떤 조직에서 우두머리가 될 것을 암시합니다.

 

21. 대통령이 나의 집에 방문하는 꿈

 

이 꿈은 윗사람이나 상사가 나에게 중요한 일을 맡기며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경우 승승장구 하게될 것입니다.

 

22. 대통령에게 선물을 받는 꿈

 

이 꿈은 엄청난 재물운과 횡재수를 의미하는 꿈으로 재물이 들어올 것이며 평소 가지고 싶었던 물건을 선물 받을 수도 있습니다.

 

23. 대통령 전용기를 타는 꿈

 

이 꿈은 큰 행운과 재물운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24. 대통령에게 거수경례를 하는 꿈

 

이 꿈은 나보다 직위가 높고 권력 있는 사람에게 부탁할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25. 대통령에게 음식을 대접하는 꿈

 

이 꿈은 권력있는 사람의 도움으로 어떤 문제를 해결할 것을 암시합니다. 또는 시험 합격이나 승진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26. 대통령과 여행하는 꿈

 

이 꿈은 평소하지 않았던 걸 하거나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27. 대통령에게 훈장을 받는 꿈

 

이 꿈은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기거나 돈과 재물을 얻거나 명예로운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합니다. 생각지 못한 이권을 얻을 수 있습니다.

 

28. 대통령이 연설하는 꿈

 

이 꿈은 내가 많은 사람들 앞에서 발표할 일이 생길 수 있으며 소망이 이뤄진다는 뜻도 있습니다.

 

29. 대통령에게 명함을 받는 꿈

 

이 꿈은 답답한 일이 해결되며 승진이나 시험 합격을 암시합니다. 막혀있던 기운이 풀린다는 뜻도 있습니다.

 

30. 대통령이 사망하여 국장을 치르는 꿈

 

이 꿈은 나의 삶이 급격히 변할 수 있음을 의미하며 명예로운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31. 내가 대통령 영부인이 되는 꿈

 

이 꿈은 내가 중요한 사람이 될 것을 의미합니다. 승진하거나 중요한 직책의 사람이 되거나 좋은 직장에 취업하거나 예술가라면 내 작품이 유명해질 것을 암시합니다.

 

32. 대통령에게 절하는 꿈

 

이 꿈은 내가 사회적으로 중요한 인물이 되며 재물이나 이권을 얻게 됨을 암시합니다.

 

33. 대통령에게 대접하기 위해서 밥을 하는 꿈

 

이 꿈은 길몽으로 시험 합격, 계약 체결, 어떤 일의 성공, 당첨 등을 의미합니다.

 

34. 대통령의 문서 사인(서명)을 보는 꿈

 

이 꿈은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기거나 큰 행운이 찾아오고 노력해왔던 일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것을 암시합니다.

 

35. 대통령이 돌아가시는 꿈

 

이 꿈은 내 삶에 새로운 일이 생겨 좋은 방향으로 급격히 변할 것을 암시합니다.

 

36. 인파속에서 대통령을 환영하는 꿈

 

이 꿈은 내가 속한 단체의 일을 잘 마무리하여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37. 대통령에게 칭찬을 받는 꿈

 

이 꿈은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기거나 염원이 이루어지고 행운이 찾아올 것을 암시합니다.

 

38. 대통령의 모습이 초라한 꿈

 

이 꿈은 집안에 안 좋은 일이 생기거나 근심이 생겨 괴로울 수 있습니다.

 

39. 대통령이 말을 타고 있는 꿈

 

이 꿈은 기분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하며 조력자의 도움으로 성공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40. 대통령에게 임명장을 받는 꿈

 

이 꿈은 출세하고 입신양명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중요한 일을 하는 사람이 될 것을 의미합니다.

 

41. 대통령에게 내가 경의를 표현하는 꿈

 

국가가 날 보호해주거나 꿈속의 대통령으로 상징되는 윗사람이나 아버지가 날 도와줄 것을 의미합니다.

 

42. 대통령과 한 책상에 마주 앉아 있는 꿈

 

이 꿈은 내가 윗사람에게 혼나거나 혹은 내가 윗사람에게 반항하게 될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43. 대통령이나 황제 임금 등을 만나 절을 하는 꿈

 

이 꿈은 귀인을 만나 출세하고 성공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44. 대통령이 수행원을 데리고 내 집에 왔다 가는 꿈

 

이 꿈은 중요한 일을 하는 높은 직급의 사람이 되거나 중요한 업무를 맡게 됨을 의미합니다.

 

45. 대통령이 자신의 집에 오겠다는 약속을 하는 꿈

 

이 꿈은 많은 재물과 이권을 얻을 것을 암시합니다.

 

46. 자신이 영부인과 나란히 서서 이야기를 나누는 꿈

 

이 꿈은 높은 직위로 승진하여 돈을 많이 벌 것을 의미합니다.

 

47. 내가 대통령의 방으로 따라 들어가는 꿈

 

이 꿈은 진행중인 일이 잘 풀리거나 승진하게 되어 성공할 것을 암시합니다.

 

48. 대통령이나 부처님께 드리려고 쌀밥을 하는 꿈

 

이 꿈은 시험에 합격하거나 공모전에 당선되거나 당첨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49. 전직 대통령이 나오는 꿈

 

이 꿈은 내가 속해있는 회사나 조직에서 이권을 얻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50. 전직 대통령을 보는 꿈

 

이 꿈은 꿈에 나온 대통령을 내가 평소에 싫어했다면 흉몽이며 좋아하는 대통령이었다면 길몽입니다.

 

 

 

 

오늘은 다양한 상황별 대통령 꿈해몽 풀이를 알아보았습니다. 대통령 꿈은 대부분 길몽이 많은 것 같습니다. 전직 대통령이 나오는 꿈, 대통령과 여행하는 꿈, 대통령에게 칭찬 받는 꿈, 대통령 당선 되는 꿈 등 원하는 해석을 찾아셨길 바라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