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피 꿈해몽 58가지 모음! 피 흘리는 꿈, 피 묻는 꿈, 피 보는 꿈, 피가 나는 꿈, 생리꿈, 입에서 피나는 꿈, 물려서 피나는 꿈, 피 마시는 꿈, 코피 꿈, 피 묻은거 세탁하는 꿈, 눈에서 피나는 꿈, 머..

by 리코00 2022. 9. 30.
반응형

 

일상생활에서 피를 흘리는 것은 매우 기분 나쁘고 피하고 싶은 일입니다. 하지만 꿈속에서 피는 나쁜 의미가 아닙니다. 꿈속에서 피는 재물과 돈을 의미하는데요. 오늘은 피 흘리는 꿈, 피 묻는 꿈, 피가 나는 꿈, 피 보는 꿈 등 다양한 상황별 피 꿈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피-혈액-혈액형-그림-사진-A형-B형-O형-AB형
혈액형

 

 

1.​ 동물의 피를 보는 꿈

 

이 꿈은 염원이 이루어지고 돈과 재물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2. 남이 쏜 총알이 자신의 몸에 박혀 피가 나는 꿈

 

이 꿈은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시험 합격, 승진 , 성취, 성공의 의미가 있습니다.

 

3. ​입에서 피를 흘리는 꿈

 

이 꿈은 좋은 일이 생겨 기쁨을 주변 사람들과 나누게 됩니다.

 

4. ​머리가 터져서 피를 흘리는 꿈

 

이 꿈은 새롭고 기발한 아이디어로 새로운 것을 발명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5. 다른 사람에게 매를 맞아 피나는 꿈

 

이 꿈은 금전적, 정신적으로 괴로운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6. 강아지에게 손가락을 물려 피 흘리는 꿈

 

이 꿈은 비싼 물건을 선물받게 되거나 재물을 얻을 것을 의미합니다.

 

​7. 토끼가 손을 물어서 피나는 꿈

 

일이 잘 풀리고 좋은 결과를 얻어 많은 돈과 재물을 얻을 꿈입니다.

 

8. ​군인이 전쟁에서 상처를 입고 피나는 꿈

 

이 꿈은 사업이 성공하여 많은 돈을 벌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9. 눈에서 피나는 꿈

 

이 꿈은 처음에는 잘되는 것 같던 일이 결과가 좋지 않을 것을 의미합니다.

 

10. 친구와 싸우다가 코가 터져 피가 나는 꿈

 

이 꿈은 진행중인 일이 잘 풀리고 성공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11. 여러​마리의 개가 서로 물어뜯어 피가 나는 꿈

 

이 꿈은 내가 싫어하는 사람과 심하게 싸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12. 범죄자의 칼에 맞아 피 흘리는 꿈

 

이 꿈은 생각하지 못한 행운과 기쁜 일이 찾아올 것을 암시합니다.

 

​13. 달리던 말이 갑자기 곤두박질쳐서 피 흘리는 꿈

 

이 꿈은 시험에서 떨어지거나 안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14. 부처님이 피 흘리는 꿈

 

이 꿈은 위대한 스승이나 가르침을 줄 사람을 만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15. 남이 피 흘리는 것을 보고 즐거워하는 꿈

 

이 꿈은 일이 잘 풀려 많은 돈을 벌게되고 즐거워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16. ​두 마리 수탉이 싸우는 데 그중 한 마리가 피 흘리는 꿈

 

이 꿈은 자식에게 안 좋은 일이 생기거나 혹은 다른 사람과 크게 싸우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17. 피를 마시는 꿈

 

꿈에서 피를 마시는 것은 많은 재물이 들어오거나 그와 비슷한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18. 다른 사람에게 매를 맞아 피를 흘리는 꿈

 

이 꿈은 돈이나 정신적인 피해를 입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19. 피가 흐르는 것을 보면서 두려워 도망치는 꿈

 

이 꿈은 재물을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놓치거나 혹은 죄책감에 도망치고 싶은 마음을 느끼는 것을 보여줍니다.

 

20. 피를 보면서 좋아하는 꿈

 

이 꿈은 자신이 계획하거나 하고 싶은 일이 잘 풀려서 성공하게 되며 많은 재물을 얻게 될 길몽입니다.

 

21. 몸에서 피를 닦아내는 꿈, 피가 묻은 옷을 세탁하는 꿈

 

이 꿈은 계약이 불발되거나 금전적 손해를 입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22. 피를 흘리는 사람을 봐도 별 관심이 없는 꿈

 

이 꿈은 계획대로 일이 잘 풀려 성공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23. 필기구에 묻어 있는 피를 보는 꿈

 

이 꿈은 논문이 통과되거나 시험에 합격하거나 유명한 글을 집필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24. 코피 흘리는 꿈

 

금전적 손해를 의미하는 꿈입니다.

 

25. 남이 코피 흘리는 걸 보는 꿈

 

꿈속에 나온 인물로부터 많은 돈을 받게 됩니다.

 

26. 소변에 피가 나오는 꿈

 

이 꿈은 엄청난 행운이 찾아와 많은 돈을 벌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27. 다른 사람의 피가 나에게 묻는 꿈

 

다른 사람에게 돈을 빌릴일이 생길 수 있으며 꿈에서 피를 빨거나 제거했다면 그 돈을 잃어버릴 수 있습니다.

 

28. 칼에 찔린 사람이 피를 흘리지 않는 꿈

 

어떤 일이 성공하기는 하지만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지 못합니다.

 

29. 다른 사람이 피를 흘리는 모습을 보고 무서워 도망가는 꿈

 

이 꿈은 좋은 기회를 잃고 재물적 손해를 볼 것을 의미합니다.

 

30. 피를 토하는 꿈

 

고질적인 문제를 해결하거나 오랜 고민이나 숙원이 사라지게 됩니다.

 

31. 생리하는 꿈

 

생리하는 꿈은 근심과 걱정이 해결되며 소원이 이루어지고 많은 재물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32. 생리혈이 묻은 것을 본 꿈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되거나 일감이 들어오는 길몽입니다.

 

33. 생리가 많이 쏟아지는 꿈

 

이 꿈은 집안에 경사가 생기거나 좋은 소식이 찾아와 기뻐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34. 다리 사이에 피가 흐르는 것을 보는 꿈

 

이 꿈은 주변 사람들에게 안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35. 눈에서 피가 나는 꿈

 

이 꿈은 진행중인 일이 장애물에 막히거나 수포로 돌아갈 것을 의미합니다.

 

36. 다리에서 피가 흐르는 꿈

 

이 꿈은 일이 원하는대로 잘 풀려서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37. 가슴에서 피가 나는 꿈

 

이 꿈은 소망, 소원이 이루어지고 많은 재물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38. 구타당하여 피가난 꿈

 

이 꿈은 근심이나 걱정이 해결되고 일이 잘 풀리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39. 귀에서 피가 나는 꿈

 

이 꿈은 너무나도 좋은 소식을 듣게 되어 기뻐하게 되며 행복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40. 손에서 피가 나는 꿈

 

이 꿈은 좋은 결과를 얻으며 많은 돈과 재물을 얻을 길몽입니다.

 

​41. 얼굴에 피가 묻는 꿈

 

자신의 분야에서 성공하여 유명해지게 됩니다.

 

42. 입술이 터져 피가 나는 꿈

 

일이 잘 풀려 성공하고 많은 이득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43. 입에서 피가 나오는 꿈

 

이 꿈은 새로운 아이디어로 좋은 것을 만들어내게 되거나 크게 성공할 것을 의미합니다.

 

44. 양치질하는데 피가 나는 꿈

 

이 꿈은 생각지 못한 문제나 사건이 생겨 금전적 손해가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45. 코피 나는 꿈

 

재물을 잃거나 비밀을 남에게 들킬수 있습니다.

 

46. 손에 유리가 찔려서 피가 나오는 꿈

 

이 꿈은 욕을 먹거나 비판으로 상처받거나 금전적 손해를 입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47. 머리에서 피가 흐르는 꿈

 

이 꿈은 새로운 생각 , 아이디어로 무언가를 발명할 것을 의미합니다.

 

48. 뱀에게 다리를 물려 피가 흐르는 꿈

 

이 꿈은 나에게 도움을 줄 조력자나 귀인을 만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49. 손톱을 다쳐 피를 흘리는 꿈, 손톱에 상처가 있는 꿈

 

이 꿈은 집안에 우환이 생기거나 안 좋은 일이 생겨 걱정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50. 그릇 안에 피가 가득한 꿈

 

이 꿈은 생각지 못한 돈이나 재물이 들어오는 것을 의미합니다.

 

51. 몸에 혹이 돋거나 피고름이 나오는 꿈

 

지금 진행중인 일이 성공하여 많은 재물을 얻게 됩니다.

 

​52. 초경을 하는 꿈

 

이 꿈은 그리운 사람을 만나거나 좋은 소식을 듣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53. 무덤에서 피가 흐르는 꿈

 

이 꿈은 어떤 일이나 사업에서 문제가 생겨 많은 돈을 빌리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54. 피 묻은 몸을 닦아내는 꿈, 피 묻은 옷을 세탁하는 꿈

 

이 꿈은 사업 문제가 생겨 근심하고 고민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55. 동물의 목에서 피가 흐르는 꿈

 

이 꿈은 하고 있던 일이 크게 성공하여 많은 인정과 재물을 얻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56. 큰 구렁이를 죽여서 피를 보게 된 꿈

 

어떤 사업이나 일의 체결 , 성공으로 많은 돈과 재물을 얻게 됩니다.

 

57. 생고기에서 피가 흐르는 것을 보는 꿈

 

이 꿈은 주변 사람중 누군가 다치거나 혹은 새로운 아이디어로 사업이 성공할 것을 의미합니다.

 

58. 피 흘리는 호랑이를 돌봐주는 꿈

 

현재의 힘든 상황이 귀인의 도움으로 해결됩니다.

 

 

오늘은 피 흘리는 꿈, 맞아서 피 나는 꿈, 입에서 피나는 꿈, 생리 꿈, 피를 토하는 꿈 등 다양한 상황별 피 꿈해몽을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