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람 죽이는 꿈 해몽 50가지 모음! 내가 죽는 꿈 싫어하는 사람 죽이는 꿈 시체꿈 장례식꿈 동물 죽이는 꿈

by 리코00 2022. 9. 11.
반응형

 

 

꿈에서 내가 죽거나 혹은 다른 사람을 죽이는 꿈을 꾸게 된다면 참 두렵고 무서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사실 대부분의 죽이는 꿈은 길몽인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은 다양한 상황별 죽이는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안개-어둠-을씨년스러운-집-사진
안개속의-집

 

 

1. 내가 사람을 죽이는 꿈

 

이 꿈은 내가 많은 돈을 모으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꾸준히 돈을 모아 많은 재산을 모을 수 있을 것입니다.

 

2. 모르는 사람을 죽이는 꿈

 

이 꿈은 나의 근심이나 걱정이 말끔하게 해결이되며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3. 기관총으로 적을 죽이는 꿈

 

이 꿈은 어떤 단체나 기관의 도움으로 원하는 바가 이루어지며 좋은 결과가 나올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4. 꿈속에서 사람을 죽인 후 내가 정당하다고 주장하는 꿈

 

이 꿈은 내가 목표한 바를 이루는데 성공하지만 주변 사람들에게 그 성취나 결과물을 인정받지 못할 것을 의미합니다.

 

5. 싫어하는 사람을 총으로 죽이는 꿈

 

이 꿈은 날 괴롭히는 문제가 해결될 것을 암시합니다. 소송이나 사건에 휘말렸다면 해결될 것입니다.

 

6.  다른 사람이 나를 죽이는 꿈

 

이 꿈은 내가 장수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7. 꿈속에서 귀인이 죽어서 놀라고 충격받는 꿈

 

이 꿈은 내가 하는 일을 도와줄 능력있는 조력자를 만나게 되거나 혹은 맡은 일을 잘 해내서 좋은 결과를 얻을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8. 내가 사형수를 만나 그를 죽이는 꿈

 

이 꿈은 내가 다른 사람들의 인사권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될 것을 의미합니다.

 

9. 내가 죽은 사람을 끌고 와서 목욕시키는 꿈

 

꿈속에서 시체가 나오는 것은 많은 재물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사업적으로 거래가 성사되거나 일이 잘 진행될 것을 의미합니다.

 

10. 죽은 사람이 벌떡 일어나 걸어 다니는 꿈

 

이 꿈은 하고 있는 모든 일이 다 잘 풀리며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11. 죽은 사람이 늘어져 있는 것을 본 꿈

 

이 꿈은 모든 일이 잘 풀려 좋은 결과를 얻으며 많은 돈을 벌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12. 뱀이 사람을 죽이는 꿈

 

이 꿈은 무언가 문제가 생겨 고생할 것을 의미하며 혹은 내가 다니고 있는 회사에 안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13. 용이 사람을 물어 죽인 꿈

 

이 꿈은 근심이나 걱정이 해결되어 일이 잘 풀릴 길몽입니다.

 

14. 시체를 부엌으로 가져가 관에 넣는 꿈

 

이 꿈은 엄청난 대운이 찾아와 갑작스럽게 큰 부자가 될 길몽입니다.

 

15. 죽인 사람에게서 피가 흐르는 꿈

 

이 꿈은 모든 일이 잘 풀려 좋은 결과를 얻으며 생각지 못한 재물을 얻으며 횡재를 할 길몽입니다.

 

16. 꿈속에서 시체가 부패하여 냄새가 지독한 꿈

 

보통 꿈에서 시체가 나오면 돈을 의미합니다. 꿈속에서 시체가 많이 부패하고 냄새가 심할수록 더 많은 재물을 얻을 것을 의미합니다.

 

17. 꿈속에서 내가 사람을 의도치않게 죽인 꿈

 

이 꿈은 내가 성공하기 힘들거라 생각한 일을 성공할 것을 암시합니다. 또는 어려울거라 생각한 일이 생각보다 쉽게 해결될 것을 의미합니다.

 

18. 내가 상복을 입고 울고 있는 꿈

 

이 꿈은 근심이나 걱정거리가 해결되며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19. 아는 지인이 갑자기 죽을 거라고 생각하는 꿈

 

이 꿈은 생각지 못한 좋은 일이 생기거나 좋은 결과를 얻을지 장담할 수 없던 일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것을 암시합니다.

 

20. 내가 상복을 입고 장례행렬 속에 섞여 있는 꿈

 

이 꿈은 주변 사람들의 도움으로 문제가 해결되거나 혹은 내가 높은 직위의 사람이 되거나 성공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21. 꿈속에서 시체나 죽은 사람을 만지는 꿈

 

이 꿈은 부자가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으로 복권을 사야할만큼 엄청난 길몽입니다.

 

22. 꿈속에서 싸우다가 두 사람을 칼로 동시에 죽인 꿈

 

이것은 두가지 문제가 동시에 해결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23. 죽은 사람이 나에게 어떤 말을 하는 꿈

 

이 꿈은 내가 숨기고 싶은 비밀을 다른 사람이 눈치챌까봐 두려워하는 마음을 보여주는 꿈입니다.

 

24. 죽은 사람이 나의 뒤를 쫓아오는 꿈

 

이 꿈은 계획중인 일이 생각처럼 잘 풀리지 않거나 혹은 날 괴롭히는 사람이 있어서 고생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25. 꿈속에서 누군가를 죽이고 통쾌해하는 꿈

 

이 꿈은 계획하던 대로 일이 잘 풀려서 기뻐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26. 꿈속에서 죽은 사람을 안고 있는 꿈

 

이 꿈은 모든 일이 잘 풀릴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27. 꿈속에서 죽은 사람을 안고 우는 꿈

 

이 꿈은 계획대로 일이 진행되지 않아 고생할 것을 암시합니다.

 

28. 꿈속에서 사람이나 동물을 죽이고 양심의 가책으로 불안한 꿈

 

이 꿈은 어떤 일을 해결하긴 하지만 뭔가 결과가 찝찝하여 상대방이 날 불신하게 될 꿈입니다.

 

29. 꿈속에서 사람을 죽이고 경찰에 쫓기는 꿈

 

이 꿈은 오랫동안 준비해온 것이 잘 풀리지 않아 괴로워하거나 사업이나 일에서 좋은 결과를 얻지 못해 고생할 꿈입니다.

 

30. 꿈속에서 자신에게 달려드는 사나운 큰 동물을 단칼에 죽이는 꿈

 

이 꿈은 날 괴롭히던 근심이나 걱정이 잘 해결될 것을 의미합니다.

 

31. 꿈속에서 임산부가 동물을 죽이는 꿈

 

꿈속의 죽은 동물이 아이를 의미하므로 유산이나 아이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길 꿈입니다. 건강을 조심하는 것이 필요하겠습니다.

 

32. 꿈속에서 죽은 사람이 웃고 있는 것을 보는 꿈

 

이 꿈은 신체적인 병이나 마음의 병이 나을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33. 꿈속에서 자신을 해치려는 적을 죽이는 꿈

 

이 꿈은 문제가 생기더라도 잘 해결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34. 꿈속에서 자신이 죽는 꿈

 

이 꿈은 운기가 상승하며 일이 잘 풀리며 조력자를 얻을 길몽입니다.

 

35. 꿈속에서 운전 중에 사람을 치어 죽이는 꿈

 

이 꿈은 조력자의 도움으로 일을 잘 처리하게 되며 주변 사람들에게 업적을 인정받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36. 꿈속에서 사람을 죽이고 배를 타고 가는 꿈

 

이 꿈은 하고 있는 일이 좋은 결과를 얻을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배를 타는 것은 염원하던 일이 이루어질 것을 의미합니다.

 

37. 꿈속에서 사망했던 사람이 갑자기 벌떡 일어나서 돌아다니는 꿈

 

이 꿈은 내 일을 방해하는 사건이나 사람의 등장으로 고생할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38. 꿈속에서 사람을 죽여 내 옷에 피가 묻는 꿈

 

이 꿈은 재물을 얻어 부자가 되거나 혹은 귀인에게 선물을 받을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39. 죽은 사람과 함께 밥을 먹는 꿈

 

이 꿈은 조력자의 도움으로 일을 잘 해결하고 좋은 결과를 얻을 길몽입니다.

 

40. 죽은 사람의 장례식에 자신이 참석하는 꿈

 

이 꿈은 근심과 걱정에서 벗어나 평온한 삶으로 돌아가고 싶은 마음을 보여줍니다.

 

41. 꿈속에서 내가 호랑이나 사슴 같은 동물을 죽이는 꿈

 

이 꿈은 염원하던 일이 이루어질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42. 꿈속에서 내가 다른 사람을 죽이고 즐거워하는 꿈

 

이 꿈은 내가 과감한 결단과 행동으로 원하는 것을 얻어낼 것을 암시합니다. 원하는 이성을 쟁취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행동할 것을 의미합니다.

 

43. 꿈속에서 전염병 환자와 싸우다가 그를 죽여버리는 꿈

 

이 꿈은 내가 경쟁자와의 경쟁에서 승리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44. 꿈속에서 내가 아는 어떤 사람이 죽었다가 다시 살아난 꿈

 

이 꿈은 일을 진행하는데 있어 장애물로 인해 고생하게 되지만 결국은 성공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45. 꿈속에서 누군가가 차례로 죽고 자신이 죽을 순서에서 잠이 깨는 꿈

 

이 꿈은 연구기관과 관련된 일로 돈을 벌고 이권을 얻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46. 꿈속에서 내가 곤충 등 생명체를 죽이는 꿈

 

이 꿈은 근심이나 걱정이 해결되어 마음이 편안해질 것을 의미합니다.

 

47. 꿈속에서 전쟁 중에 적군을 한 사람도 못 죽이는 꿈

 

이 꿈은 어떤 사업이나 일을 진행할 때 방해물로 인해 잘 풀리지 않을 것을 암시합니다.

 

48. 꿈속에서 친구나 어떤 사람이 모르는 사람을 죽이는 것을 본 꿈

 

이 꿈은 친구나 다른 사람으로 인해 내가 이득을 얻을 것을 의미합니다.

 

49. 상대를 죽였는데, 다시 살아나서 나를 쫓아오는 꿈

 

이 꿈은 어떤 일을 잘 해결하지 못하여 괴로워하고 고생할 꿈입니다.

 

50. 꿈속에서 호랑이가 사람을 죽인 꿈

 

이 꿈은 경쟁자를 재치고 성공하여 돈을 많이 벌게 되며 원하는 일을 성공시킬 것을 의미합니다.

 

 

 

 

오늘은 다양한 상황별 죽이는 꿈을 알아보았습니다. 내가 죽는 꿈, 싫어하는 사람을 죽이는 꿈, 동물을 죽이는 꿈, 시체꿈 등 상황별로 해석이 다르지만 거의 길몽이네요.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