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용꿈 해몽 77가지 모음! 태몽 용을 낳는 꿈 용을 죽이는 꿈 용이 승천하는 꿈

by 리코00 2022. 9. 3.
반응형

 

꿈에 나오는 용은 예로부터 입신양명, 출세, 명예를 의미하는 신화 속 동물이었습니다. 용꿈은 대부분 길몽이지만 상황에 따라선 흉몽인 용꿈도 있습니다. 오늘은 다양한 상황별 용꿈 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황금색-용-사진-황금용
용사진

 

 

1. 계란에서 용이 나오는 꿈

 

이 꿈은 태몽으로 머리가 총명하고 똑똑한 아이를 낳을 것을 의미합니다.

 

2. 불을 뿜는 두마리의 용을 허리에 둘러매는 꿈

 

이 꿈은 태몽으로 태어날 아이가 큰 권력을 가질 사람이나 재물을 많이 모을 사람임을 의미합니다.

 

3. 뿔 달린 용이 집으로 들어오는 꿈

 

이 꿈은 태몽으로 태어날 아이가 크게 성공할 사람이란 걸 의미합니다.

 

4. 용 두 마리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이 꿈은 쌍둥이를 의미하는 꿈으로 아이들이 총명할 것을 암시합니다.

 

5. 하얀 옥 항아리 안의 진주 세알이 용이 되어 날아가는 꿈

 

이 꿈은 세명의 아들을 낳을 것을 의미하며 각자 재물을 많이 모을 것을 의미합니다.

 

6. 용이 붉은 장미꽃 속에서 승천하는 꿈

 

이 꿈은 딸을 의미하는 태몽으로 총명한 아이가 태어날 것을 의미합니다.

 

7. 용이 이불 속에 들어오는 꿈

 

이 꿈은 태몽으로 곧 임신할 것을 암시합니다.

 

8. 자신이 청룡을 낳는 꿈

 

이 꿈은 태몽으로 태어날 아이가 예술가적인 면모가 뛰어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9. 청룡이 백과사전, 육법전서를 물고 승천하는 꿈

 

이 꿈은 준비중인 시험에서 아주 좋은 성적으로 합격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10. 자신이 용으로 변신하는 꿈

 

이 꿈은 내가 큰 단체의 우두머리가 되거나 고위 공직자가 될 것을 암시합니다.

 

11. 108개의 염주알이 모두 용이 되어 하늘로 올라가는 꿈

 

이 꿈은 본인이나 혹은 가족이 유명한 성직자나 스님이 될 것을 의미합니다.

 

12. 강에 사는 용이 물을 뿜는 꿈

 

이 꿈은 내가 언론인이나 저술가로 널리 유명해질 것을 의미합니다.

 

13. 거울에서 용이 나와 집안을 밝히는 꿈

 

이 꿈은 생각지 못한 행운이 찾아올 것과 집안에 경사가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14. 용이 담배를 피우는 꿈

 

이 꿈은 주변 사람들에게 자신이 한 일들이 인정받고 좋은 평가를 받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15. 구름 속의 용이 큰소리로 울부짖는 꿈

 

이 꿈은 내가 사업이나 하는 일이 크게 성공하여 주변 사람들이 깜짝 놀라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16. 금색 용 무늬 옷을 입고 하늘을 나는 꿈

 

이 꿈은 내가 많은 수하를 거느린 권력자가 될 것을 의미합니다.

 

17. 내가 큰 황룡을 때려죽이는 꿈

 

이 꿈은 내가 사업에서 경쟁자를 물리치고 크게 성공할 것을 의미합니다.

 

18. 꽃밭에서 용 두 마리가 하늘로 오르는 꿈

 

이 꿈은 내가 오랜 기다림이 끝나고 약혼하거나 결혼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19. 날아가는 용의 똥을 손으로 받는 꿈

 

이 꿈은 생각지 못한 큰 돈을 벌거나 횡재를 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20. 논밭에 검은용들이 많은 꿈

 

이 꿈은 농사가 대 풍년이 오며 많은 돈을 벌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21. 황룡이 산속의 계곡에서 하늘로 오르는 꿈

 

이 꿈은 내가 유통관련 사업으로 성공하고 많은 재물을 얻을 것을 의미합니다.

 

22. 검은색 용이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이 꿈은 커다란 행운을 의미하며 집안에 경사가 생기고 재물이 늘어날 것을 암시합니다.

 

23. 도사가 가지고 다니는 지팡이가 용이 되는 꿈

 

이 꿈은 내가 나라의 큰 일을 처리하는 권력자가 될 것을 의미합니다.

 

24. 동굴 속에서 용이 불을 뿜는 꿈

 

이 꿈은 내가 다른 사람들을 놀라게할 업적이나 논문을 발표하며 그 결과로 돈을 많이 벌 것을 의미합니다.

 

25. 용이 황금을 토해 내는 꿈

 

이 꿈은 생각지 못한 행운과 재물운을 암시합니다. 큰 돈을 벌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26. 바닷물이 갈라지고 용이 하늘로 오르는 꿈

 

이 꿈은 내가 국가의 큰 일을 하는 권력자가 될 것을 의미합니다.

 

27. 뿔 달린 용을 타고 하늘을 나는 꿈

 

이 꿈은 내가 고위 관직자가 되어 중요한 일을 하고 명예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28. 두마리의 용이 몸을 꿈틀거리며 승천하는 꿈

 

이 꿈은 자녀가 있다면 자녀가 크게 성공할 것을 의미하며 미혼이라면 결혼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29. 쌀이 용으로 변신하여 승천하는 꿈

 

이 꿈은 염원하던 일이 이뤄질 것을 암시합니다.

 

30. 용을 타고 하늘을 나는 꿈

 

이 꿈은 염원하던 일이 이루어지며 고위 권력자가 될 것을 의미합니다.

 

31. 용이 바다에서 승천하는 꿈

 

이 꿈은 조력자의 도움으로 어려움을 헤쳐나가 성공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32. 용이 비를 타고 승천하는 꿈

 

이 꿈은 어려움과 고난을 이겨내고 성공하고 재물을 얻을 것을 의미합니다.

 

33. 용이 무지개를 타고 승천하는 꿈

 

이 꿈은 생각지 못한 행운으로 일이 잘 풀리며 유명해질 것을 의미합니다.

 

34. 흰 용이 하얀 눈 속을 뚫고 승천하는 꿈

 

이 꿈은 학생이 꾸었다면 성적이 크게 향상될 것을 의미하며 훌륭한 학자가 되거나 새로운 발견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35. 마을 장승이 용이되어 하늘로 오르는 꿈

 

이 꿈은 마을에 큰 경사가 생기거나 재물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36. 흑룡이 하얀 진주알을 토해 내는 꿈

 

이 꿈은 큰 행운이 찾아와 돈과 명예를 얻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37. 무기로 용을 죽이는 꿈

 

이 꿈은 경쟁자를 이기고 승리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38. 바늘 구멍이 용 모양이 되는 꿈

 

이 꿈은 집안에 경사가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39. 뱀 껍질에서 용이 나오는 꿈

 

이 꿈은 사업이나 일에서 어려움을 겪지만 잘 해결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40. 붉은색 용이 불 속에서 오색 위용을 과시하는 꿈

 

이 꿈은 내가 종교적 지도자가 되고 유명해질 것을 암시합니다.

 

41. 사람이 죽고 용으로 태어나는 꿈

 

이 꿈은 지금 돈이 없거나 거지여도 크게 성공하고 부자가 될 것을 암시합니다.

 

42. 새벽닭 울음에 놀란 용이 불을 토하며 하늘로 오르는 꿈

 

이 꿈은 내가 세상을 놀라게 할 업적을 달성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43. 승천하는 용꼬리를 붙잡았다 놓치는 꿈

 

이 꿈은 어렵고 막막하던 일이 주변 사람의 도움으로 잘 해결될 것을 의미합니다.

 

44. 신발이 용 모양으로 변하는 꿈

 

이 꿈은 집안에 경사가 생기거나 내가 고위 관직자가 될 것을 의미합니다.

 

45. 연필 끝이 용머리로 변하는 꿈

 

이 꿈은 내가 작가로 크게 성공하여 유명해질 것을 의미합니다.

 

46. 용을 두 팔로 꼭 안는 꿈

 

이 꿈은 날 도와줄 귀인을 만나거나 다양한 일들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47. 용을 붙잡고 꼼짝 못 하게 하는 꿈

 

이 꿈은 재산을 늘리고 사업을 성공하기 위해 열심히 일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48. 용을 타고 산으로 가는 꿈

 

이 꿈은 내가 학문적 성취를 얻거나 고위 공직자가 될 것을 의미합니다.

 

49. 용을 타고 세계를 일주하는 꿈

 

이 꿈은 내가 예술가로 많은 작품을 내서 유명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50. 용이 그려진 부채로 부채질 하는 꿈

 

이 꿈은 하는 일마다 성공하게 되고 돈을 벌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51. 용 모양 관을 쓰고 단상에 오르는 꿈

 

이 꿈은 내가 출세하거나 입신양명하여 성공하고 부자가 될 것을 의미합니다.

 

52. 용 무늬 방석에 앉아 사무를 보는 꿈

 

이 꿈은 내가 부동산 투자로 큰 돈을 벌게 되거나 출세하거나 입신양명할 것을 의미합니다.

 

53. 용 울음소리가 천리 밖에서 들리는 꿈

 

이 꿈은 먼 곳에서 친척의 좋은 소식이 들리거나 내가 하는 사업이 잘 될 것을 의미합니다.

 

54. 용이 대통령의 집무실로 들어가는 꿈

 

이 꿈은 성공, 승리, 출세, 입신양명을 의미하는 꿈으로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55. 용이 대문으로 들어오는 꿈

 

이 꿈은 좋은 일들이 생기며 귀인이나 조력자를 만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56. 용이 물속에서 자는 꿈

 

이 꿈은 내가 하는 일에서 뜻밖의 행운으로 성공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57. 용이 불을 뿜어 내가 뜨거운 꿈

 

내가 하는 일이 권력자의 도움으로 쉽게 성공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58. 용이 싼 똥에 황금이 나오는 꿈

 

이 꿈은 큰 행운을 의미하며 많은 돈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59. 용이 천지가 진동하게 소리를 지르며 승천하는 꿈

 

이 꿈은 내가 방송인이나 가수로 크게 성공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60. 이무기가 용이 되어 불덩이 두 개를 떨어뜨리는 꿈

 

이 꿈은 내 자녀들이 크게 성공하여 유명해질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61. 집터에서 검은색 용을 손으로 잡는 꿈

 

이 꿈은 내가 부동산 관련 일로 부자가 될 것을 암시합니다.

 

62. 청룡이 꽃구름을 타고 하늘 위로 나는 꿈

 

이 꿈은 내가 국가의 중요한 인물이 되거나 뛰어난 업적을 세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63. 하늘에서 용이 똥과 오줌을 싸는 꿈

 

이 꿈은 농사가 풍년일 것을 암시하며 많은 재물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64. 날고있는 용을 손으로 잡는 꿈

 

이 꿈은 생각지 못한 행운으로 돈과 재물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65. 하늘을 나는 용이 말을 하거나 우는 꿈

 

이 꿈은 내가 많은 일들을 성공하여 유명해질 것을 의미합니다.

 

66. 용이 불꽃놀이를 하는 꿈

 

이 꿈은 내가 예술가로 사람들이 좋아하는 작품을 많이 만들어낼 것을 의미합니다.

 

67. 불난 집에서 용이 승천하는 꿈

 

이 꿈은 하는 일마다 성공하여 사람들의 부러움을 사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68. 용이 사람을 물어 죽이는 꿈

 

이 꿈은 내가 다른 사람의 실패를 보며 무서워하거나 권력자의 방해로 일이 틀어질 것을 의미합니다.

 

69. 용꼬리 잡고 올라가다 떨어져 몸을 다치는 꿈

 

이 꿈은 처음에는 일이 잘 풀리다가 실패할 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경고성 꿈입니다.

 

70. 하늘에서 용이 내려오는 꿈

 

이 꿈은 나의 지위와 재산이 위험에 빠질 수 있다는 의미가 있고 지금 매우 재정적으로 힘들다면 좋아질 것이라는 꿈입니다.

 

71. 용과 호랑이가 힘을 겨루는 꿈

 

이 꿈은 주변 사람과 의견이 안 맞아 다툴수 있으며 소송이나 싸움에 휘말릴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72. 용을 밟아 용의 허리가 부러지는 꿈

 

이 꿈은 내가 하던 일이 잘 안풀리게 되거나 먼곳으로 출장가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73. 용 얼굴에 침을 뱉는 꿈

 

이 꿈은 내가 곤혹스러운 일이 생기거나 다른 사람과 싸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74. 용의 승천이 희미하게 보이는 꿈

 

이 꿈은 내가 점점 사람들에게 주목받지 못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75. 천장에서 용이 떨어져 죽거나, 밖으로 사라지는 꿈

이 꿈은 내가 다니는 회사의 우두머리가 갑자기 죽게되어 좋지 않은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76. 사람 모습의 용이 도전해오는 꿈

이 꿈은 사업을 성공하는데 어려움이 많을 거라는 것을 뜻하며 어려움을 많이 겪은 뒤에야 성공할 것을 의미합니다.


77. 용과 싸우다 쫓기는 꿈

이 꿈은 염원하던 일이 이루어지지 않아 고통스러워 할 것을 의미합니다.

 

 

 

 

오늘은 용이 사람을 죽이는 꿈, 용이 승천하는 꿈, 용이 크게 우는 꿈, 용이 말하는 꿈 등 다양한 용꿈 해몽, 태몽을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